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원더풀 마마' 배종옥이 잃어버린 아들은 과연 누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원더풀 마마' 배종옥이 잃어버린 아들은 과연 누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종옥의 잃어버린 아들은 과연 누구일까.

SBS 주말드라마 '원더풀 마마'(극본 박현주, 연출 윤류해)에서 복희(배종옥)가 찾는 아들의 윤곽이 훈남(정겨운)과 윤재(황동주) 두 명중 한 명으로 좁혀지면서 시청자들의 호기심도 덩달아 달아오르고 있다.
과연 어떻게 친아들이 밝혀질 것이며 그 아들이 누구일까 라는 데 궁금증이 일고 있는 것. 현재로서는 복희의 친아들 민수의 아버지로 등장한 범서(선우재덕)가 복희의 치매 사실을 알게 되면서 그녀에게 아들의 존재를 알려줄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하지만 그 역시 자신의 아들을 은옥(김청)이 키웠을 거라고 믿고 있었다면 범서에 의한 아들찾기도 물 건너 갈수 밖에 없는 일.

이런 상황이 빚어진다면 결국에는 복희와 범서가 함께 잃어버린 아들 찾기에 뛰어드는 형국이 될 수도 없지 않다. 결코 선선히 복희 아들의 행방을 알려줄 리 없는 은옥을 상대로 한 일전이 불가피할 수도 있다. 아직까지도 복희가 어떻게 잃어버린 아들을 찾을 수 있을지 섣부른 추측을 할 수 없을 정도다.

그렇다면 복희가 우여곡절 끝에 품에 안아보게 될 아들은 윤재일까, 훈남일까. 현재로서는 윤재가 아들일거라는 예상이 우세하다. 앞서 은옥이 윤재 앞에서 "내가 무슨 지독한 짓을 했는지 밝혀져도 내편이 돼 줄거냐"고 묻는 대목이 마치 윤재에게 용서를 구하는 것처럼 비쳐 윤재가 복희의 아들임을 암시하는 듯 했다. 하지만 은옥이 윤재를 친아들 대하듯 하면서 그를 직접 키우지 않고 뒷바라지만 했다는 설정 또한 왠지 아귀가 잘 안 맞는 것 같아 윤재가 복희의 아들이라고 단정하기에도 문제가 있어 보인다.
그렇다면 훈남이 복희의 잃어버린 아들? 의외로 좀 아닌 것 같은 훈남이 아들이라고 보는 게 그렇게 억지스럽지 만도 않은 게 사실이다. 그야말로 시청자의 허를 찌르는 설정이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은옥한테서 버림받은 훈남을 기남(안내상)이 데려다 키웠다고 해도 크게 이상할 것도 없어 보인다. 하지만 훈남이 복희의 아들이라면 문제는 적지 않다.

현재 훈남과 영채의 러브라인이 막 무르익어갈 조짐이라 둘이 맺어질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다. 그렇게 된다면 결국 피가 섞이지 않은 복희 딸 영채와 복희의 친아들이 짝이 되는 무척이나 불편한 상황이 벌어지기 때문이다. 마치 MBC 주말드라마 '백년의 유산'에서 정보석의 딸 유진이 의붓엄마 전인화의 친아들 이정진과 짝이 될 운명에 처하는 상황과 똑같다. 한마디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처지에 몰리게 된다는 얘기다.

이렇게 본다면 윤재 훈남 누구도 복희의 아들이라고 장담할 순 없을 것 같다. 또 어떻게 찾게 될지도 오리무중이다. 시청자들의 궁금증만 커질 뿐이다. '원더풀 마마' 15회는 1일 오후 8시 50분에 방영된다.



장영준 기자 star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