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지컷- N°21 협업 컬렉션, 반응 기대이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컷- N°21 협업 컬렉션, 반응 기대이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영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지컷(g-cut)과 이탈리아 브랜드 N°21의 협업 컬렉션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1일 판매 시작된 지컷과 N°21 협업 컬렉션은 신세계 강남, 현대 신촌, AK 수원의 팝업스토어 및 전국 지컷의 주요 매장에서 선보였으며 개점 첫 주말 5일간 점포별 매출이 전년대비 40% 이상 큰 폭으로 신장했다.
이미 판매 첫 3일간 지컷과 N°21 협업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인 레이스 블라우스와 컬러 팬츠 등이 50% 가까이 판매됐다. 캠페인 티셔츠를 포함한 원피스, 팬츠 등 8개 주요 아이템이 완판됐다. 또한 개점 후 5일 간 협엽 컬렉션 전체 물량의 20% 이상의 판매율을 보이기도 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이같은 신장세는 정상 판매가 힘든 비수기 시즌에는 찾아볼 수 없는 이례적인 현상"이라며 "지컷은 국내 영캐주얼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디자이너 감성의 완성도 높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해 고객들의 지갑을 열게 했다"고 말했다.




임혜선 기자 lhsro@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