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지컷, 이탈리아 브랜드 N°21과 협업 상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컷, 이탈리아 브랜드 N°21과 협업 상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영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지컷(g-cut)이 이탈리아의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N°21과 협업한 '2013 여름 캡슐컬렉션'을 선보인다. 캡슐컬렉션이란 급변하는 유행에 민감하게 반응하기 위해 제품 종류를 줄여 작은 단위로 발표하는 컬렉션을 말한다.

N°21은 이탈리아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델라쿠아(Alessandro Dell'Acqua)가 2010년 런칭한 브랜드다.
이번 캡슐컬렉션은 모던하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N°21’과 세련된 여성스러움을 지향하는 브랜드 지컷이 만나 국내 영캐주얼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독특한 감성의 상품을 선보인다.

지컷과 ‘N°21’의 캡슐컬렉션은 '플로리다 홀리데이(FLORIDA HOLIDAYS)'를 콘셉트로 러플(물결 모양의 주름 장식), 레이스와 같은 여성스러운 요소를 간결한 디자인에 접목시켜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레이스, 자수 등이 가미된 셔츠, 티셔츠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프린트 원피스, 액세서리 등 총 40가지 상품이 출시된다. 티셔츠 17만9000원, 원피스 32만9000원, 스커트 17만9000원 등이며,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티셔츠를 특별가인 5만9000원 등에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다음달 3일부터 신세계 강남, 현대 신촌, 갤러리아 타임월드, AK 수원점에 N°21과 지컷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위한 팝업스토어를 개점한다.

팝업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블라우스, 티셔츠, 드라이 매니큐어 등을 받을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응모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컬렉션은 팝업스토어 외에도 전국의 지컷 매장에서 판매하는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의 콜라보레이션 우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임혜선 기자 lhsro@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