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최수종-하희라, 안방극장 활력 주는 '20년차 부부'의 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최수종-하희라, 안방극장 활력 주는 '20년차 부부'의 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MBC 아침드라마 '잘났어 정말'이 안방극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는 모양새다. 첫 회가 방송된 후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7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6일 첫 방송한 '잘났어 정말'은 10.2%의 전국시청률을 기록했다. 전작인 '사랑했나봐'의 첫 회 시청률이 9.6%였던 점을 감안하면 쾌조의 출발이 아닐 수 없다.
지난 6일 첫 방송한 '잘났어 정말'에서는 하희라의 완벽한 1인2역 연기가 눈길을 끌었다. 그는 조신하고 여성스러운 지수와 털털하고 호탕한 성격의 지원을 완벽히 그려내며 극의 몰입을 도왔다. '잘났어 정말'은 사랑밖에 모르던 한 여자가 모진 시련을 딛고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그린 새 아침드라마다.

하희라가 쌍둥이 자매를 훌륭하게 연기해낸 데는 남편인 배우 최수종의 응원도 한 몫했다. 그는 방송 전부터 아내의 1인2역 도전에 대해 큰 관심을 가지고 곁에서 힘을 실어줬다.

그는 앞서 "(하희라가) 두 사람을 연기해야 하다 보니 의상과 헤어스타일을 바꾸느라 정신이 없다"며 "아침드라마지만 '막장'이란 말을 듣지 않기 위해 박지현 작가와 특별히 신경써서 준비하고 있다"고 하희라의 근황을 전한 바 있다.
그 역시 KBS 대하사극 '대왕의 꿈'(극본 유동윤 김선덕, 연출 신창석, 김상휘)에서 활약하고 있다. 아내는 아침극을, 남편은 주말극을 담당하고 있는 셈이다. 특히 최수종은 차량 반파 사고, 낙마 사고 등을 겪고 큰 수술을 거치면서도 겸허한 마음으로 연기에 임해 타의 귀감이 됐다.

두 사람이 꾸준히 연기에 대한 열정을 불태울 수 있었던 데는 서로를 향한 사랑과 믿음이 가장 크게 작용했다. 두 사람은 연예계의 대표적인 잉꼬부부다. 최수종의 아내를 위한 끝없는 이벤트는 세간에 널리 알려져 있다. 이는 여성들에게는 부러움의 대상이 되고, 남성들에게는 적지 않은 스트레스를 유발했다. 그래서일까. 두 사람은 증권가 정보지를 통해 이혼설에 휘말리며 곤욕을 치르기도 했다.

올 초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최수종은 "촬영하고 있는데 친구한테 전화가 왔다. '집안에 무슨 일이 있냐'고 묻기에 '아무 일 없다'고 하니까 이혼설이 있다고 그러더라"며 "그 말을 듣고 막 웃었다"고 루머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두 사람은 올해 결혼 20주년을 맞았다. 과거 '젊음의 행진'에서 MC 호흡을 맞춘 것을 계기로 결혼에 골인했다. 변함없는 사랑과 자기발전을 위한 노력이 20년간 최수종 하희라 부부를 움직여온 원동력이다. 좋은 일에 함께하며 연예계대표 '선행부부'로도 떠올랐다.

'잘났어 정말'을 통해 파격 연기 변신에 도전한 하희라와 '대왕의 꿈'으로 연기 투혼을 불사른 최수종. 두 사람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유수경 기자 uu84@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해외이슈

  •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