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칼스버그, '주류박람회' 통해 소비자 접점 강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100% 프리미엄 덴마크 몰트맥주 칼스버그(Carlsberg)가 오는 27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3 서울 국제와인&주류박람회'에 참여,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한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11번째를 맞이한 서울국제와인&주류박람회는 수입맥주 성장세에 힘입어 전세계 최고 맥주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는 60여 종의 세계맥주 브랜드가 참가했다.
칼스버그는 이번 주류박람회를 통해 최근 국내에서 급신장 하고 있는 칼스버그의 깊고 진한 맛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또한 칼스버그 별도 부스에서 무료 시음회 및 블라인드 테스트 등 더욱 풍성해진 구성과 특별한 이벤트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칼스버그는 특별히 엄선된 보리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맥주로, 1847년에 덴마크에서 생산 된 후 166년의 오랜 역사를 자랑한다. 국내에는 2009년에 런칭 됐으며 100% 몰트와 아로마틱 홉의 깊고 진한 맛으로 전세계 150개국에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