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고창군사회복지시설, 고창 청보리밭 축제위원회와 업무협약 체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

"프로그램 개발 및 상호교류, 문화봉사 및 후원"
"지역사회 복지증진 사업 등 지역발전을 위한 공동사업 추진"

고창군사회복지시설, 고창 청보리밭 축제위원회와 업무협약 체결
AD
원본보기 아이콘

전북 고창군사회복지시설(관장 도완 스님)은 지난 25일 복지관 회의실에서 고창 청보리밭 축제위원회(위원장 진영호)와 지역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고창 청보리밭 축제에 지역주민의 참여와 소통을 위해 마련했으며, 프로그램 개발, 상호교류, 문화봉사 및 후원, 지역사회 복지증진 사업 등 지역발전을 위한 공동사업을 실시하기로 했다.

오는 4월 20일 시작하는 축제 프로그램 중 고창의 차(茶)문화를 알리고 시음할 수 있는 다도, 청보리밭 ‘도깨비 이야기길’을 주제로 한 인형극, 지역주민이 참여하는 난타, 생활체조, 합창, 태극권 공연 등 지역아동과 성인, 어르신이 참여하는 다채로운 행사에 사회복지시설이 참여할 계획이다.

도완 스님은 “복지관 프로그램이 지역을 전국에 널리 알리는 축제와 함께 할 수 있어 보람되며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복지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진영호 위원장은 “축제가 군민과 관광객이 함께 소통하는 화합의 장이 되길 희망하며, 이번 협약으로 지역 주민들의 참여와 관심이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고창 청보리밭축제는 “청보리밭, 그 이야기속으로...”를 주제로 4월 20일부터 5월 12일까지 공음면 학원농원 보리밭에서 열릴 예정이다.


김재길 기자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