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씨엔블루, "팝밴드 아냐?" 런던 스타일 새 앨범 재킷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씨엔블루, "팝밴드 아냐?" 런던 스타일 새 앨범 재킷공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씨엔블루가 이국풍의 새 앨범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재킷은 영국 런던의 도심을 배경으로 멤버들의 우수에 젖은 표정이 패션화보를 연상케 한다.

영국이 밴드의 본 고장이니 만큼 영국 특유의 빈티지한 느낌이 물씬 풍기며, 네 멤버들도 한층 성숙한 모습이어서 눈길을 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런던의 이국적인 느낌이 나는 장소를 찾기 위해 노력했다. 비가 자주 와 촬영이 지연되기도 했지만 멤버들 모두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며 촬영 당시의 분위기를 전했다.

씨엔블루가 14일 발표하는 네번째 미니 앨범의 제목은 ‘리블루(Re:blue)’로 ‘다시 새롭게 시작하는 씨엔블루’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실제로 씨엔블루의 이번 컴백일인 1월 14일은 3년 전 데뷔일과 동일해 초심을 잃지 않으려는 멤버들의 다짐을 읽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은 정용화 자작곡이다. 국내 발표 앨범으로는 처음으로 자작곡을 타이틀 곡으로 내세운 것이라 팬들의 기대가 높다.
씨엔블루는 10일과 11일 정오 ‘블루티저’ 1차와 2차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내일 공개되는 ‘블루티저’ 1차 영상은 씨엔블루 홈페이지와 네이버에서 최초 공개 된다.



최준용 기자 cj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