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홈&쇼핑, 中企 히트상품 특별판매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홈&쇼핑(대표 강남훈)은 올 한해 TV홈쇼핑을 통해 판매된 상품 중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대박을 터뜨린 히트상품을 선정, 22·23일 양일간 특별 판매전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특별전은 16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 다용도 믹서기 '대성헬스믹'을 비롯, '휴롬원액기(매출120억원)', '댕기머리샴푸(매출110억원)' 등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상품과 추운 날씨로 높은 판매실적을 보이고 있는 겨울 의류상품 등으로 구성된다.

홈&쇼핑 관계자는 "전반적인 불경기 속에서 경제적이고 꼼꼼해진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과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들을 엄선했다"며 "한 해를 정리하며 우수한 상품을 제공한 협력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내년에도 고품질의 신제품을 발굴, 판매해 중소기업 발전에 기여하고 고객만족을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