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해품달' 이훤앓이, 열도 공습…김수현 日 방문차 출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해품달' 이훤앓이, 열도 공습…김수현 日 방문차 출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재범 기자]배우 김수현이 일본으로 출국한다. 이번 일본 방문은 내년 1월 NHK 정식 방영을 앞둔 드라마 ‘해를 품은 달’ 프로모션을 위한 것으로, 오는 8일과 9일 양일간 일본 도쿄에서 방송 출연 및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올해 초 최고 시청률 42.2%를 기록하며 ‘국민 드라마’로 등극했던 ‘해를 품은 달’은 지난 8월 일본 위성채널 KNTV에서의 방송 당시 김수현을 향한 현지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는 등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처럼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일본 지상파 방송인 NHK에서는 주말 황금 시간대인 일요일 9시 편성을 확정 짓고 내년 1월 2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또한 첫 방송에 앞서 드라마 하이라이트와 김수현, 한가인 등 주연 배우들의 특별 인터뷰 영상이 담긴 ‘해를 품은 달-스페셜’의 방송을 확정 지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첫사랑을 그리워하는 순애보와 나라를 다스리는 카리스마를 동시에 갖춘 왕 ‘이 훤’ 역을 완벽히 소화해 극찬을 받은 김수현은 이번 NHK방송을 통해 일본에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다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김수현은 올해 초 ‘해를 품은 달’에 이어 130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도둑들’로 드라마와 영화 쌍끌이 흥행에 성공했으며, 최근 ‘청룡영화상’ 에서 인기스타상을 수상하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김수현은 현재 내년 개봉 예정인 동명의 웹툰 원작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남파간첩 ‘원류환’ 역을 맡아 촬영 중이다.




김재범 기자 cine517@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