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매출 20억원 돌파...3000개 점포 입점 목표
CJ제일제당 해찬들은 쌈장과 초고추장을 앞세워 1000억원 규모의 일본 냉장 양념소스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는 브랜드를 정착시키는데 주력하고, 내년부터는 현지조사와 소비자 맛 테스트, 추가 제품 진출 등 공격적인 영업·마케팅활동을 펼쳐 매출 20억원 돌파, 3000개 점포 입점에 주력할 계획이다.
박현웅 CJ제일제당 해찬들팀 부장은 "일본에서 한번도 소개되지 않은 쌈장과 초고추장의 한국식 취식방법을 소개하며 해찬들만의 색깔과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라며 "K-Food에 대한 관심과 니즈가 증가하고 있는 일본시장에서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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