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제일제당 '해찬들', 日 냉장 양념소스시장 공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13년 매출 20억원 돌파...3000개 점포 입점 목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국내 대표 장류 브랜드 CJ제일제당 '해찬들'이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

CJ제일제당 해찬들은 쌈장과 초고추장을 앞세워 1000억원 규모의 일본 냉장 양념소스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해찬들은 고기와 쌈장, 해산물과 초고추장의 한국식 식문화를 알리기 위해 일본의 주요 유통채널인 이온 홋카이도, 마미마트 등 총 110여 개의 점포에 입점했다.

올해는 브랜드를 정착시키는데 주력하고, 내년부터는 현지조사와 소비자 맛 테스트, 추가 제품 진출 등 공격적인 영업·마케팅활동을 펼쳐 매출 20억원 돌파, 3000개 점포 입점에 주력할 계획이다.

박현웅 CJ제일제당 해찬들팀 부장은 "일본에서 한번도 소개되지 않은 쌈장과 초고추장의 한국식 취식방법을 소개하며 해찬들만의 색깔과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라며 "K-Food에 대한 관심과 니즈가 증가하고 있는 일본시장에서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