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워홈, 세계잼버리 유치 위해 팔 걷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국스카우트연맹과 업무 협약식 체결

권윤순 아워홈 구매식재사업본부 임원(왼쪽)과 김기덕 한국스카우트연맹 사무총장이 서울 한국스카우트연맹본사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권윤순 아워홈 구매식재사업본부 임원(왼쪽)과 김기덕 한국스카우트연맹 사무총장이 서울 한국스카우트연맹본사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세계 청소년들이 하나되는 축제, 세계잼버리를 국내에 유치하기 위해 아워홈과 한국스카우트연맹이 손잡았다.

종합요리식품기업 아워홈과 한국스카우트연맹은 청소년의 복지 증진을 위해 공동으로 협력사업을 진행한다는 내용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난 8월 강원도 고성군에서 개최됐던 '제13회 한국잼버리'에서 아워홈이 우수 협력업체로 선정됨에 따라 연맹의 총회를 거쳐 결정하게 됐다.

협약에 따라 아워홈은 향후 연맹이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도모하고자 주최하는 각종 대내외 활동에 식(食)사업 관련 협력업체로 참여하게 된다.

특히 연맹의 세계 총회 참석시 식자재 자문기관 역할을 수행하는 등 2023년 세계잼버리의 국내 유치를 위한 활동에 적극적인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권윤순 아워홈 구매식재사업본부 임원은 "우수한 아워홈 식자재로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울 것"이라며 "세계잼버리 유치에도 적극적으로 협력해 국내 식재를 세계에 선보이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