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장미인애 하차 논란… 네티즌, '팬덤' 향해 '쓴소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장미인애 하차 논란… 네티즌, '팬덤' 향해 '쓴소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배우 장미인애가 '보고싶다' 하차 논란에 몸살을 앓고 있는 가운데 이를 요구하는 일부 팬들에게 쓴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최근 장미인애가 출연하는 MBC 새 드라마 '보고싶다'(연출 이재동 박재범, 극본 문희정)를 두고 네티즌들의 하차 요구가 쏟아지고 있다. 주인공을 맡은 박유천과 같은 소속사이기 때문에 '끼워팔기'가 아니냐는 주장이다.
하지만 다수 네티즌들은 이러한 상황에 대해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고 있다. 무리한 아이돌 팬심이 배우의 작품 출연에까지 영향을 미쳐서는 안 된다는 것. 장미인애의 하차는 일부 박유천 팬들의 무리한 요구라는 반응이다.

한 네티즌은 "남의 직업을 가지고 작품을 하라, 하지 말라 왈가왈부 하는 건 코미디나 마찬가지"라면서 "장미인애의 하차 논란이 오히려 박유천에게 해가 되는 상황이라는 것을 모르는 건가"라고 날 선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네티즌도 "드라마가 시작하기도 전에 미스캐스팅이라고 주장하는 것은 무리가 있다"며 "장미인애가 자칫 상처를 받지 않을까 걱정이 된다. 정말 서러울 것 같다"고 우려의 목소리를 냈다.
이밖에도 "멀쩡한 장미인애를 갖고 하차 논란이라니 웃음부터 나온다", "장미인애가 사고를 쳤나, 불륜을 저질렀나, 아니면 연기력 논란을 일으킨 적이 있나", "팬들의 억지가 민폐인 상황이 벌어졌다" 등의 네티즌 의견이 줄을 이었다.

이같은 논란에 대해 '보고싶다'의 제작사 이김프로덕션 관계자는 "장미인애는 오디션을 통해, 제대로 된 과정을 거쳐 캐스팅됐다"며 항간에 떠도는 '끼워팔기' 논란을 일축했다.

한편 '보고싶다'는 첫 사랑의 기억을 송두리째 앗아간 쓰라린 상처를 가슴에 품고 살아가는 두 남녀의 숨바꼭질 같은 사랑이야기를 그린 정통 멜로드라마다. 오는 11월 7일 첫 방송 예정.



이금준 기자 music@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