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뚜기, 꿀유자차로 차류사업 본격 출사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오뚜기 꿀유자차와 모델 김희애

▲오뚜기 꿀유자차와 모델 김희애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오뚜기 는 차(茶)류 사업에 본격적인 출사표를 던지겠다고 26일 밝혔다.

오뚜기는 지난 2010년 3월 차류 전문업체인 삼화한양식품을 인수하면서 차 관련 제품들을 출시하기 시작했다.
올해 초 차류 전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고급스럽게 리뉴얼 하고, 맛과 품질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올 10월에는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오뚜기 힐링타임!'을 슬로건으로 내세워 대표제품인 '꿀유자차'의 비타민C 함량을 100㎎으로 개선했다. 이를 통해 꿀유자차, 궁중한차 등 전통차의 부흥을 이끌어내겠다는 계획이다.

오뚜기 꿀유자차는 국내 유자 최대 산지인 고흥 유자를 엄선해 위생적이고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했다. 특히 유자 과육의 열화를 방지하기 위해 순간살균 및 냉각 효율성이 높은 냉각방식을 적용해 유자 고유의 풍미를 유지하고 영양손실을 최소화했다.

오뚜기는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오뚜기 힐링타임'이란 이름으로 네이버카페(http://cafe.naver.com/ottogicha)를 개설하고 오는 12월 31일까지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제품개발과 리뉴얼, 온라인 마케팅 강화를 통해 국산 차의 부흥을 도모할 계획"이라며 "힐링타임이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