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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GM "내년 캐딜락 ATS 출시...5년간 혁명 모멘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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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내년 ATS의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캐딜락 브랜드는 향후 5년간 혁명적 변화를 겪을 것이다."

안쿠시 오로라 한국GM 부사장은 25일 인천 부평본사에서 출범 10주년을 기념하는 미래성장 전략발표 기자간담회를 갖고 "그간 캐딜락브랜드의 판매가 부진했던 이유는 브랜드 인지도, 제품포트폴리오가 부족해서였다"며 이 같이 밝혔다.
안쿠시 부사장은 "캐딜락 판매가 ATS 출시를 통해 판매가 획기적으로 개선될 것"이라며 "단지 ATS 출시만으로는 어렵겠지만, 모멘텀이 될 것으로 본다"고 기대했다. 그는 "ATS 출시는 캐딜락 브랜드를 위한 새로운 전략의 일부에 불과하다"며 "아시다시피 하나의 브랜드를 위해서는 향후 5년을 대비한, 1년 이상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국 시장을 위한 역동적 계획을 준비중"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그는 "캐딜락, 쉐보레를 각각 주류, 럭셔리 브랜드로 성장시켜나갈 것"이라며 "알페온의 경우 독자적 브랜드, 럭셔리 세그먼트 브랜드로 유지가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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