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가족에게 감동 메시지 보내고 최신 로봇청소기도 받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LG전자 는 이달 31일까지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가족을 위한 단 하나의 로보킹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것으로 LG전자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SNS를 통해 가족 사랑과 관련된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가장 감동 있는 4개의 사연을 선정, 본인의 음성이 녹음된 로보킹을 가족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다.
바쁜 일상으로 평소 마음 표현에 소홀했던 부모님이나 아내, 가족에게 색다른 방법으로 사랑 표현과 함께 생활에 유용한 선물까지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LG전자 로보킹

LG전자 로보킹

AD
원본보기 아이콘

경품으로 제공되는 LG전자의 로봇청소기 로보킹 듀얼아이 2.0은 독특한 디자인과 향상된 기능으로 출시 이후 고객문의가 끊이지 않는 핫 아이템이다. 최근에는 배우 류승룡의 목소리로 음성 지원이 되는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해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로봇청소기 역시 이러한 스페셜 에디션 제품처럼 사연 당첨자의 음성을 개별 녹음해 선물로 증정하게 된다.

LG전자 관계자는 “본인의 목소리가 담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로봇청소기를 사랑하는 가족에게 선물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로 많은 사람들의 참여가 예상된다”며 “이번 이벤트가 단순히 마케팅 차원을 넘어 일상으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가족의 사랑을 되새겨 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