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빌쿠폰의 지난 1년 간 앱 다운로드 수는 총 25만 건에 이르며 총 쿠폰 발급 수량은 약 53만 건 이상에 달해 고객 1명 당 월평균 2회 이상 쿠폰을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가장 큰 인기를 끈 쿠폰은 ‘빕스 와인에이드 무료 쿠폰’이었으며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교환권은 ‘투썸 케이크 교환권’이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가 전체 인구의 50%에 이르는 3000만 명을 넘어서면서 이제 스마트폰을 이용한 고객 서비스는 필수불가결하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앞선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달에는 출시 1주년을 기념해 CJ푸드빌 브랜드의 다양한 가을 대표메뉴를 찾으면 추첨을 통해 빕스 스테이크 교환권, 뚜레쥬르 모바일 제품교환권, 콜드스톤 아이스크림 케이크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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