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고객제안 공모 페스티벌'은 고객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에서 LH의 서비스 개선과 미래전략을 만들어 나가기 위한 것으로 오는 31일이 마감이다.
LH 관계자는 "이번 공모는 LH전체 사업과 미래 역할까지 폭넓은 범위에서 고객의 제안을 들을 수 있도록 했다"며 "경영전반에 걸쳐 고객중심, 고객참여 경영이 실천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우수 공모작 1인 100만원, 우수작 2인 50만원, 장려작 6인 10만원 상당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또 추첨을 통해 약 150명에게 소정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응모기간은 11월 30일까지며 접수방법은 우편(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29번지 동아일보사 출판국 여성동아 에세이 공모전 담당자), 이메일(myhome@donga.com), LH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nsLH) 에서 확인·접수가 가능하다.
심사를 거쳐 총 47편을 선정해 대상 1편 200만원, 금상 2편 각 100만원 등을 수여할 예정이며 100명에게는 참가상으로 5만원상당의 도서상품권을 증정한다. 결과는 12월 22일 LH 홈페이지(www.lh.or.kr)와 여성동아 2013년 1월호에서 동시에 발표하다.
진희정 기자 hj_ji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