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강남 더샵라르고 홍보관 오픈…분양 스타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코노믹 리뷰 홍성일 기자]
강남 더샵라르고 홍보관 오픈…분양 스타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포스코건설은 오는 18일 ‘강남 더샵라르고’의 분양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서울시 강남구 강남보금자리지구에 조성되는 ‘강남 더샵라르고’는 지하 4층~지상 10층 총 458실 규모로 전용면적 18.79㎡~36.39㎡ 구성된다. 분양가는 평당 1100만원선, 중도금은 전액 무이자다.
‘강남 더샵라르고’는 강남보금자리지구 오피스텔 중 지하철 3호선 수서역과 가장 가까워 KTX 개발 호재의 가장 큰 수혜 단지로 평가 받고 있다.

밤고개 초입에 위치해 강남도심 접근성이 우수하며,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헌릉IC, 동부간선도로 자곡IC, 서울외곽순환도로 송파IC, 경부고속도로 양재 IC 등의 고속도로 접근성도 뛰어나다.

대모산이 인근에 있어 자연녹지가 풍부하며, 주변에 시야를 방해하는 건물이 없어 개방감 역시 탁월하다.
포스코건설의 ‘강남 더샵라르고’는 일반 오피스텔에 비해 천정고가 30~40cm 높은 2.7m 로 설계돼 우수한 개방감과 넓은 수납공간까지 확보했다.

풀 빌트인(Full built-in) 설계로 차별화된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며, 인출식 식탁과 서랍형 빨래 바구니 설치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 할 예정이다.

‘강남 더샵라르고’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청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분양홍보관은 신분당선 양재시민의숲역 2번 출구 앞에 조성 중이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