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위니아만도, 2013년형 위니아 에어워셔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위니아 에어워셔

위니아 에어워셔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위니아만도가 10일 가습ㆍ청정ㆍ제균 기능이 장착돼 제품 한 대로 겨울철 실내 공기질 관리가 가능한 2013년형 ‘위니아 에어워셔’ 신제품을 출시하며 에어워셔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위니아 에어워셔는 자연 필터인 물의 흡착력을 이용해 실내의 건조하고 오염된 공기를 빨아들여서 씻어주면서 최적의 건강 습도(40%~60%)를 유지해 주는 친환경 가전 제품이다.
위니아만도는 2013년형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다양한 소비자의 수요에 부응하고 확대되고 있는 에어워셔 시장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서 ‘위니아 에어워셔 프라임’ 모델을 새롭게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위니아 에어워셔 프라임’은 기존 주력 모델이었던 ‘위니아 에어워셔 모던’과 ‘모던 플라즈마’의 기능을 강화하고 디자인 새롭게 단장한 모델이다.

이에 따라 위니아 에어워셔는 가습ㆍ청정ㆍ제균에 제습 기능을 더한 프리미엄, 프리미엄 디럭스, 맥시멈, 프라임, 모던 플라즈마, 모던, 엘리트, 오리지널 네오 등 총 8개 모델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이번에 신규 출시된 ‘위니아 에어워셔 프라임’은 플라즈마 이온을 발생시켜 공기 중에 떠다니는 각종 세균과 미세 먼지 제거해주는 ‘이온 청정 모드’를 장착해 가습 기능을 작동하지 않고 공기 청정 기능만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위니아 에어워셔 프리미엄’과 ‘위니아 에어워셔 맥시멈’ 신제품에는 ‘독립 청정 모드’를 장착해 가습 기능을 작동하지 않은 채 플라즈마 이온과 헤파필터로 각종 세균과 미세 먼지 제거해준다.

‘위니아 에어워셔 프리미엄’은 가습ㆍ청정ㆍ제균 기능에 제습 기능을 장착해 4계절 내내 쾌적하고 맑게 실내 공기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원터치 4시즌 모드’를 사용하면 실내 습도가 40% 이하일 때는 가습을, 60% 이상일 때는 제습 기능이 자동으로 작동되어 4계절 내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해 준다.

위니아만도 마케팅팀 나진호 차장은 “하나의 제품으로 가습기, 청정기, 제균기, 제습기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고 공간 활용도가 높다”면서 “특히 물을 필터로 사용하기 때문에 친환경적이고 수시로 물을 교체해 줄 수 있어 청결하다”고 제품의 장점을 설명했다.

나진호 차장은 “위니아만도는 지난 2007년 국내 업체로는 처음으로 에어워셔를 출시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기 관련 전문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사용 목적에 맞는 다양한 제품으로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출고가는 보급형인 엘리트 모델 38만원대부터 모던, 모던 플라즈마, 프라임, 맥시멈 모델이 57만~68만원대, 제습 기능이 추가된 고급형인 프리미엄 모델이 90만원대이다.



이창환 기자 goldfish@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