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주저축은행이 24일 투명경영과 고객만족 실천을 다짐하는 윤리강령을 제정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선포식을 서초동 본사 및 10개 지점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아주저축은행은 ▲고객 정보 최우선 보호 ▲투명경영 실현 ▲금융인으로서 품위와 신용 유지 등 3개 항목으로 구성된 윤리강령을 기초로 세부적인 실천 프로그램을 전개할 방침이다.
오화경 아주저축은행 대표는 윤리강령을 선포하고, 실천의지를 굳게 다져나가자는 의미를 담아 전 임직원에게 윤리화분을 전달했다. 또한 추석 전까지 전 임직원들은 가을에 어울리는 시 한편과 고객감사의 마음을 친필 편지에 담아 약 2000명의 고객에게 보낼 예정이다.
오화경 대표는 "금융의 경쟁력은 고객의 신뢰에 있다"면서 "아주저축은행이 업계에서 윤리경영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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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현정 기자 alpha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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