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풍성한 秋夕선물]산사추출물로 막힘없는 혈액 순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풍성한 秋夕선물]산사추출물로 막힘없는 혈액 순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신범수 기자]국내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가족들과 지인들에게 줄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고민이 깊다.

동아쏘시오홀딩스 은 추석선물로 저렴하면서도 가장 중요한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써큐란'을 추천했다. 동아제약 '써큐란'은 순환하다(Circulate)의 뜻을 가진 제품으로, 우리 몸의 혈액이 막힘없이 잘 돌아가도록 도와주는 혈액 순환 개선제다.
혈액순환은 인체가 생명을 유지하는 데 가장 기본적인 활동으로 혈액순환장애가 발생하면 인체는 정상적인 기능을 할 수 없게 된다.

혈액 순환 장애의 원인은 ▶혈관이 좁아지거나 막힌 경우 ▶혈액의 점도가 높아진 경우 ▶혈압이 너무 높거나 낮은 경우 등이다. 이에 따른 증상은 ▶손발이 차고 저림 ▶어깨결림 ▶한쪽 마비증상 ▶머리가 무겁고 당김 ▶기억력 감퇴 ▶무기력증 ▶집중력약화 ▶현기증 ▶만성피로 등이다.

혈액순환 장애를 개선해 주는 동아제약 '써큐란'은 시중 대부분 혈액 순환 개선제들이 한 가지 성분인데 비해 서리 맞은 산사는 동맥경화도 뚫는다는 서양산사 추출물에 은행잎, 멜리사엽, 마늘유 등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순수 식물성 생약성분이 복합 함유돼 있다.
서양산사 추출물은 식물에서 분리된 심장혈관계 약물로 치료영역이 넓고 부작용이 없어 중노년층도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또 은행잎 추출물은 혈관벽 손상방지 작용, 혈액 점도 저하 작용, 말초혈관 확장작용 등 3가지 작용을 통해 혈류를 개선해 준다.

'써큐란'은 하루 3번, 1~2 캡슐을 2~3개월간 꾸준히 복용하면 혈액순환개선과 성인병 예방 및 치료에 많은 도움이 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현대인들은 생활수준 향상으로 먹고 살기는 풍족해졌지만 잘못된 식습관 및 영양 불균형으로 인해 각종 성인병 및 심뇌혈관질환이 급증하고 있다"며 "미리 써큐란을 복용해 혈액순환장애와 관련된 합병증을 예방하는 게 좋다"고 말했다. 또 "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부모님이나 친인척, 지인들 선물로 알맞은 의약품"이라고 덧붙였다.



신범수 기자 answe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