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中企 추석이벤트 활용 알뜰구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팅크웨어, 쿠팡 등 다양한 행사 선보여···가격 할인판매 등 고객만족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추석을 앞두고 중소기업들이 고객감사 행사를 다양하게 펼치고 있다. 이를 잘 활용하면 좋은 상품도 사용할 수 있고 가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팅크웨어는 오는 25일까지 아이나비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아이나비S/W가 탑재된 전 제품에 대해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최근 출시된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마하 시리즈와 2채널 블랙박스 등 총 5종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단말기는 블랙박스1종 (아이나비 BLACK G100), 거치형 3D 내비게이션 2종(아이나비 KP500 마하, 아이나비 SMART K9), 매립형 3D 내비게이션 1종(아이나비 RS 마하), 거칭형 2D 내비게이션 1종(아이나비 AP500)이다.

보상판매 구매 조건은 블랙박스 반납시 블랙박스 상품만 구매 가능하고, 내비게이션을 반납하면 전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보상판매를 통해 최신 아이나비 제품을 경제적인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다"며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접수하고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 및 서비스지정점에서 반납과 수령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소셜커머스 기업인 쿠팡(www.coupang.com)은 오는 25일까지 '믿고 싸고 웃고 한가위 기획전'을 진행한다. 소비자들이 명절 선물로 가장 많이 구매하는 상품군만 선택과 집중해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먼저 '한우 1+ 등급 선물세트' 3종을 쿠팡 특별가에 판매한다. '목심불고기, 국거리 세트(1.5kg)' 4만9000원, '등심, 목심불고기 세트(1.5kg)' 9만9000원, '갈비 세트(3.2kg)' 14만5000원의 가격에 제공한다.

또 과일세트는 4kg짜리 사과와 배 세트를 각각 3만1000원, 2만9000원에 판매한다. 제주은갈치 선물세트(1.6kg, 4팩)의 경우 8만9000원, 제주고등어 선물세트(3kg, 15팩)를 5만3000원에 선보인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추석 시즌을 대비해 MD가 신선식품 산지를 오가며 상품을 직접 소싱하고 엄격한 품질 관리를 거쳐 신선세트 상품을 구성했다"며 "판매인건비 등이 절감되는 온라인 쇼핑 본연의 장점에 백화점ㆍ대형마트 대비 대폭 낮은 마진, 상품 포장비 절감 등을 더해 알뜰한 가격에 집중했다"고 말했다.

티켓몬스터(www.tmon.co.kr)도 추석기획전을 마련했다.

우선 지역 딜에서는 추석 가족모임 때 사용할 한복 대여권과 자가 귀향족을 위한 타이어 이용권, 명절기간 중 가족외식을 즐길 수 있는 고기집 이용권 등을 특가 판매할 예정이다.

또 스토어에서는 반건시 선물세트를 2만7900원에서 3만3900원에, 최상급 자연산 상황버섯을 3만4500원부터 판매한다. 여행 상품도 할인판매한다. 자유투어 일본, 동남아 상품, 모두투어 세부 패키지, 알리바바 라오스 상품을 각각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김대섭 기자 joas11@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