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이랜드가 '후아유'의 가격대를 대폭 낮추고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앞세운 SPA 브랜드로 전환해 10일 명동에 대형 SPA 매장을 오픈했다.
후아유 명동 플레그십 스토어는 서울 명동 중앙로 인근 옛 갭(GAP) 건물에 992㎡ (300평) 규모로 1~4층 까지며, 5층은 사무실로 운영한다.
빈티지 룩의 마니아층을 겨냥한 디자인에서 범용성을 강조한 심플한 디자인 중심으로 남녀 공용 유니섹스 스타일 제품을 선보인다.
이는 해외 생산에서 국내 유통 매장까지 신속하게 상품을 공급할 수 있는 SPA 자체 물류시스템을 구축해 가능해졌다.
중국 진출해 있는 후아유도 SPA로 전환했다.
주요 제품 가격대는 청바지 4만9000~5만9000원, 티셔츠 1만9000~2만9000원, 후드티 3만9000~7만9000원 선으로 기존보다 30% 저렴하다.
이랜드 관계자는 "SPA 대형 직영매장을 늘려 나갈 계획이며 매장 관리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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