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최유라 쇼' 3주년 기념 개편 및 특집방송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최유라 쇼' 3주년 기념 개편 및 특집방송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유명 DJ이자 똑 소리 나는 주부 살림꾼으로 유명한 최유라 씨가 진행하는 롯데홈쇼핑의 주방&리빙 전문 프로그램 '최유라 쇼'가 오는 9월 1일 3주년을 맞아 새롭게 안방으로 찾아간다.

260회를 돌파한 '최유라 쇼'는 새롭게 내놓은 '더 놀라운'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바른 먹거리', '웰빙 상품', '고품질의 중소기업상품' 등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인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또한 방송시간도 매주 수요일 오전 9시 20분, 목요일 저녁 8시 35분에 방송하던 것을 9월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 8시 15분, 목요일 저녁 8시 30분으로 변경해 운영하며, 식품, 주방용품 등 기존 판매 상품에서 생활용품, 가전용품까지 확대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오는 1일 오전 9시 20분에 방송되는 '한샘 시스템 키친 유로 아일랜드'(235만원부터)는 최유라 쇼 3주년 기념으로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카드 할인, 롯데상품권 7만원권 증정 등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1일 오전 8시 15분 판매되는 건강기능식품 '세노비스 트리플러스'(15만 9,000원)는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자동주문전화 이용 시 1000원, 일시불 1만원 할인 혜택과 신한카드 결제 시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최유라 쇼'는 지난 2009년 9월 첫 방송 이후 최근(2012년 8월)까지 누적 주문금액이 2000억 원이 넘을 정도로 주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팀 팀장은 "롯데홈쇼핑의 대표 쇼퍼테인먼트(쇼핑+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인 '최유라 쇼'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3주년을 맞았다"며,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찾아가는 것은 물론, 고객들이 안심하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