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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강 홍보 "해외에선 알아주네"

최종수정 2012.08.22 11:00 기사입력 2012.08.22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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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비즈니스 대상서 '라이브이벤트·커뮤니케이션·출판부문' 수상

국제비즈니스 대상 3개 부문 수상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국토해양부와 4대강살리기추진본부는 22일 미국 워싱턴에서 열린 제9회 국제비즈니스 대상(IBA)에서 4대강 사업 정책홍보와 관련해 라이브이벤트, 커뮤니케이션, 출판부문에서 각각 금·은·동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규모로 개최됐던 '4대강 새물결과 함께하는 2012오토캠핑 페스티벌'이 '최고 PR이벤트'로 선정돼 금상을 받았고, 정책 토크콘서트인 '권도엽 장관과 함께 하는 정책 톡톡(Talk-Talk)'이 '올해의 커뮤니케이션·PR캠페인' 은상, 출판부문에서 '한눈에 보는 4대강살리기'가 동상을 차지했다.

오토캠핑 페스티벌은 700개팀, 3000여명이 참가했으며 자연을 테마로 진행되는 문화콘서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병행해 새로운 수변문화 형성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얻었다.

이번 시상에서는 국토해양부와 함께 고용노동부(은2), 병무청(금1) 등 정부부처와 한국관광공사, 한국공항공사, 대한지적공사 등 공공기관도 포함됐다.
조태진 기자 tjj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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