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시어지 서비스'는 건강, 문화, 예술, 생활편의, 전문 컨설팅 등 고객이 원하는 요청사항에 대해 최적화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이 원할 경우 예약까지 대행해주는 개인 맞춤형 서비스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바쁜 업무로 인해 시간이 부족하거나 정보 검색에 익숙지 않은 고객을 대신해 예약을 대행하고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컨시어지 서비스의 핵심"이라면서 "기존 우리은행의 '투체어스 특화서비스'에 더해 컨시어지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업계 최고의 편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은행은 하반기에도 VIP고객을 대상으로 '럭셔리 아트페어 초대', '자녀맞선 이벤트', '고객 자녀대상 자산관리 강좌' 등을 제공할 예정이며 향후에도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가족까지 아우르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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