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제일제당, 캠핑족 공략...연 매출 300억 달성 계획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J제일제당 백설 다담 요리대회

▲CJ제일제당 백설 다담 요리대회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CJ제일제당 의 찌개양념 브랜드 '백설 다담'은 여름휴가 성수기 이후에 이어지는 '캠핑 시즌2' 공략에 나섰다.

박현웅 CJ제일제당 백설 다담 브랜드 매니저는 13일 "올해 상반기 캠핑 마케팅 효과로 전년 대비 20% 이상의 매출 성과를 보였다"며 "하반기 역시 캠핑족 공략에 힘써 연 매출 300억 원을 돌파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CJ제일제당은 '다담 정통된장찌개'를 선보였다. 다담 정통된장찌개는 한식 메주 된장에 게, 새우, 조개, 멸치로 맛을 낸 해물 육수와 쇠고기 사골 국물이 어우러져 구수하고 진한 된장찌개 맛을 살린 찌개양념 제품이다.

이 외에도 매출 증대를 위해 요리대회를 진행, 캠핑족들과의 '스킨십'을 확대할 예정이다. 오는 19일 주말까지 경기도 연천에 위치한 '땅에 미소' 캠핑장에서 총 100팀을 대상으로 '다담과 함께하는 요리대회'를 진행한다.

박 매니저는 "백설 다담은 남은 하반기 동안 캠핑 요리 시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캠핑족들과 커뮤니케이션하며 그들의 니즈를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