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전자, '옵티머스 L-시리즈' 글로벌 TV 광고 시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옵티머스 L-7 핑크

옵티머스 L-7 핑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LG전자(대표 구본준)는 이달초부터 유럽, 아시아, 중남미 등 글로벌 각국에서 '옵티머스 L-시리즈'의 TV 광고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TV CF는 '손 안에 진짜 세상이 펼쳐집니다(Connect to What’s Real)'라는 테마로 옵티머스 L-시리즈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사용자경험(UX)을 강조한다.
옵티머스 L-시리즈 전 모델에 '퀵 메모' 기능을 추가한 업그레이드 서비스도 제공한다. LG전자 글로벌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받거나 서비스 센터를 통해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퀵 메모는 별도의 애플리케이션 구동 없이 어떤 화면에서든 쉽고 빠르게 메모가 가능한 기능이다.

기존 블랙, 화이트에 이어 핑크 색상도 3분기중 출시할 예정이다.

LG전자, '옵티머스 L-시리즈' 글로벌 TV 광고 시작 원본보기 아이콘

옵티머스 L-시리즈는 스타일을 강조한 스마트폰 라인업이다. '옵티머스 L7', '옵티머스 L5', '옵티머스 L3'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 4월 유럽 첫 출시에 이어 현재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CIS, 중남미까지 지역을 확장해 글로벌 시장에서 호평 받고 있다. ▲전면이 떠 있는 것처럼 보여 실제보다 더 얇게 느껴지는 '플로팅 매스 기술' ▲모서리각을 강조한 사각형의 얇은 디자인 ▲금속 느낌의 세련미 ▲따뜻한 가죽 질감의 뒷면 커버 등을 적용한 게 특징이다.
배원복 LG전자 MC마케팅센터장(부사장)은 "옵티머스 L-시리즈는 LG전자만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차별화된 UX를 갖춘 제품"이라며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글로벌 시장에서 소비자의 감성을 만족시키는 스마트폰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