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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출산장려 촉구 600만 우유팩에 컬러코드 부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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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매일홀딩스 이 저출산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정부 캠페인에 적극 나섰다.

매일유업은 보건복지부가 추진하고 있는 '마음을 더하세요, 마더하세요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서 우유팩을 활용한 홍보에 나섰다고 1일 밝혔다.
이를 위해 매일유업은 지난 6월 초, 저출산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내놓기로 보건복지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우선 대량 판매되는 우유패키지를 통해서 홍보키로 했다.

매일유업의 '매일우유 오리지널 1000ml'를 구매한 소비자가 컬러코드를 스캔하면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마더캠페인 모바일 페이지로 연결되며 육아이야기, 웹툰보기, CF 다시보기, 100인의 아빠단 활동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유사빈 매일유업 우유 브랜드 매니저 과장은 "저출산은 우리 미래가 불안함을 나타내는 반증인 만큼 저출산 극복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에서 적극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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