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상하목장, '유기농 바로 알기' 온라인 이벤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유기농 우유 1위 브랜드 매일홀딩스 상하목장이 론칭 4주년을 맞아 '유기농 바로 알기'를 주제로 오는 24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유기농 바로 알기 온라인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유기농 식품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기초 정보를 제공하고 상하목장이 실천하고 있는 정직한 유기농에 대해 알리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상하목장 공식 홈페이지(http://sanghafarm.maeil.com/)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에 게시한 후 인증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또 상하목장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organicsnagha)에서 이벤트 게시글의 '좋아요'를 클릭하고 응원 댓글을 달거나, 매일유업의 공식 트위터 계정(@freshmaeil)을 팔로우 한 후 이벤트 공지를 RT하는 방법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상하목장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고창 특산물,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상하목장은 국내 대표 유기농 우유 브랜드로서 엄격한 유기농 인증 기준에 따라 GMO, 화학농약, 화학비료, 합성단백사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법으로 우유와 요구르트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