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디지털대성, 국·영·수 강좌를 무제한 수강상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디지털대성 이 운영하는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과 티치미(www.teachme.co.kr)가 새롭게 개편되는 2014 수능 대비 국·영·수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패스 상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오는 2014년 이후 수능을 치르게 될 고 1,2 대상으로 출시된 ‘2014 노르망디패스’는 국·영·수 60여 개 강좌를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 반복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2014 새 수능을 대비한 신규 강좌 및 기존 베스트 강좌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오는 8월15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이용일은 구매일로부터 오는 12월10일까지다.
디지털대성 관계자는 “‘2014 노르망디패스’는 제 2차 세계대전 당시 미국과 영국의 연합군이 독일의 허를 찌르는 공격으로 전쟁의 판세를 바꾼 노르망디 상륙작전에서 이름을 땄다”며 “개정 수능 시험을 앞두고, 혼란스러운 고2들에게 새수능의 맥을 짚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국어 김동욱·최진헌, 영어 이명학· 김찬휘 수학 한석원·한석만 등 대성마이맥과 티치미의 대표 강사가 전면에 나선다. 패스를 구매하면 이들의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으며, 수리영역 대표강사 한석원의 '생각의 질서'와 '2014 NEW 알파테크닉(미통, 기벡)' 강좌도 함께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패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날 밤 11시에 전격 공개되는 김동욱, 이명학, 한석원 강사의 새수능 대비 무료특강 ‘2014 수능 일급 학습전략’을 다운로드 한 1만명에게는 왕뚜껑 컵라면을 선착순 증정하며, 이 특강을 보고 ‘수만휘 게시판’에 후기를 작성한 선착순 4028명에게는 문화상품권 5000원을, ‘2014 노르망디패스’를 구매한 전원에게는 문화상품권 3만원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성마이맥(www.mimacstudy.com)과 티치미(www.teachme.co.kr) 홈페이지 참조.(문의: 02-5252-110/ 02-569-4182)



김소연 기자 nicks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