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푸조, 7월 구입고객에 '엔진 오일 평생 무상 쿠폰' 증정

최종수정 2012.07.03 09:53 기사입력 2012.07.03 09:5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7월부터 등록되는 푸조 전 차종에 대해 엔진 오일을 평생 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고 3일 밝혔다.

엔진 오일 무상 교환 쿠폰에는 엔진 오일 뿐만 아니라 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공임 비용 등 엔진오일 교환에 필요한 제반사항이 모두 포함돼있다. 회사측은 한-EU FTA에 따른 관세 인하분 적용과 더불어 한국에서의 공격적인 서비스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하는 본사의 의지가 담긴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지난 1월 푸조의 한국 진출 10주년을 기념으로 실시된 무상보증 기간 3년 10만km 연장 역시 지속적으로 적용되어 고객들의 사후 차량 관리 비용을 더욱 줄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푸조의 우수한 디젤 엔진과 e-HDi 시스템이 주는 높은 효율성이 더해져 연료 효율성뿐만 아니라 유지비 측면에서도 가장 경쟁력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수입차 10만 시대를 넘어서는 지금, 단순히 차량 가격에 매리트를 주는 것이 아니라 차량 구입 후 사후관리와 유지비가 더욱 중요한 시점이 되었다”며 “앞으로 푸조는 세계적으로 명성이 난 연료 효율성은 물론 유지비 측면에서도 가장 합리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