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웅진코웨이, 얼음정수기 출시 2주만에 1만대 판매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웅진코웨이는 이달 초 출시한 '스스로살균 카운터탑 얼음정수기'(CHPI-280L)가 출시 2주만에 1만대가 판매됐다고 20일 밝혔다.

단일 모델 기준 출시 2주 만에 1만대 판매량을 기록한 것은 2009년 이 회사가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이후 최대치다. 신제품 얼음정수기의 판매 호조로 인해 이달 전체 얼음정수기 판매량도 전년 동월 대비 180% 이상 급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웅진코웨이 관계자는 "신제품 얼음정수기가 작은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얼음과 정수, 온수, 냉수 추출이 모두 가능할 뿐만 아니라 경쟁사 대비 위생성이 우수하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웅진코웨이는 지난주부터 유구공장의 생산라인을 확대하고 휴일 특근을 실시하는 등 생산역량을 총동원하며 얼음정수기 추가수요에 대응 중이다. 회사 측은 올해 얼음정수기 판매 목표량을 전년 대비 250% 증가로 정했다. 이를 위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전속모델인 2PM을 적극 마케팅에 활용하는 등 얼음정수기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강성호 마케팅본부장(상무)은 "신제품 얼음정수기는 냉수, 온수, 정수뿐 아니라 얼음기능과 살균기능 등 정수기 모든 기능이 집약돼 있는 완벽한 정수기로 출시하자마자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앞선 기술력과 서비스를 통해 얼음정수기 시장에서도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park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혜정 기자 parky@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