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식은 소비자가 직접 온라인 투표에 참여하면 결정된 상위 10개 마트에 22일부터 14개의 다이아몬드 홍초가 보내진다. 선정된 마트는 홍초 홈페이지(www.hong-cho.com)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가 나오면 현장에서 직접 증정식도 진행할 예정이다.
다이아몬드 이벤트를 총괄 기획한 청정원 홍초 담당 황덕현 그룹장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홍초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면서 유통업체는 물론 소비자들이 거는 기대가 크다" 며 "이에 따라 유통업체와 쥬얼리 브랜드까지 제조사 마케팅에 합세해 새로워진 제품을 알리는 신 개념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재연 기자 ukebid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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