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SSD 체감 마케팅' 활동으로 KHAN 선수들은 기존 HDD(Hard Disk Drive) 대비 3배 빠른 부팅·로딩 속도를 구현하는 삼성전자의 256GB SSD(Solid State Disk)를 통해 최고의 컴퓨팅 성능으로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기게 됐다.
삼성전자는 지난 2009년에 세계 최고 성능인 Dell사의 게임 전용 노트북 Alienware에 최초로 SSD를 탑재해 2009 WCG(World Cyber Games) US Final에 Dell사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했고, 2010년에는 세계 최대 게임쇼인 E3(Electronic Entertainment Expo)에서 Alienware의 스폰서로 참여하는 등 게임 시장 확대에 기여하면서 활발한 SSD 프로모션을 전개해 왔다.
특히 최근 신작 게임 소프트웨어 대부분이 높은 사양의 컴퓨팅 환경을 요구하는 만큼, 기존의 HDD 대비 빠르고, 안정적인 성능을 발휘하는 SSD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삼성전자는 5월에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코믹한 영상물을 통해 삼성 메모리의 우수성을 알리는 '메모리 감성 캠페인'을 전개했고, 이번 'SSD 체감 마케팅'에 이어 향후에도 더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이창환 기자 goldfi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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