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렉서스 브랜드는 지난 1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에 렉서스의 18번째 전시장인 ‘렉서스 일산’를 공식 오픈하고, 본격적인 판매와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렉서스 일산’은 올해 들어 지난 3월 경기 남부권의 ‘렉서스 용인광교’ 오픈 이후 2번째의 수도권 쇼룸이다.
‘렉서스 용인광교’에 이어 외관은 렉서스의 신규 쇼룸디자인 테마인 ‘그로브(Grove, ‘작은 숲’을 의미)’ 가 적용돼 도심 속의 안락하고 편안한 작은 숲의 느낌을 연출했다. 뉴 제너레이션 GS와 All New RX를 비롯 총 9대의 렉서스를 전시하는 내부는 고객의 동선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레이아웃과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역점을 둔 부분은 서비스다. 총 31개의 서비스 스톨(Stall, 서비스 리프트)을 갖추고, 일반정비와 판금, 도장 등 종합적인 서비스 역량을 강화했다. 쇼룸과 이어진 서비스동의 1층 안내 데스크에는 엔진오일, 전조등 교환 등 간단한 정비는 30~40분에 완료할 수 있도록 한 ‘퀵 서비스’ 코너를 새로이 오픈하고, 층별로 8대의 차량을 서비스 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 신속한 서비스가 가능해졌다.
렉서스 일산은 공식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서비스 포인트 제도와 저렴한 광택패키지 개발 및 정기점검 고객혜택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철영 기자 cyl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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