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박찬호 래퍼 파격 변신,,유투브 대폭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박찬호 래퍼 파격 변신,,유투브 대폭발
AD
원본보기 아이콘

대한생명 CF촬영 동영상 이틀만에 5.6만건 클릭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코리안 특급'으로 명성을 날렸던 박찬호 한화 투수가 CF에서 래퍼로 파격 변신했다.

24일 대한생명에 따르면 박찬호 투수는 최근 자사 '콕콕라이프' 재무설계 서비스 홍보를 위해 수원구장에서 TV광고를 촬영했다.
인생을 살면서 누구나 콕콕 찔리는 순간을 맞이하는데, 박찬호가 본인의 인생에서 가장 콕콕 찔리는 상황을 직접 랩으로 부른다.

"야구 관두면 뭐 하고 살까?"라는 아내의 말에 콕콕 찔리고, "어째 공이 예전과 다르다"는 감독의 말에 콕콕 찔린다는 내용을 어설픈(?) 손동작을 섞어가며 래퍼로서의 데뷔전을 치른 것이다.

래퍼 박찬호에 대한 반응은 가히 폭발적이다. 유투브(YouTube)에서는 광고 영상 게시 이틀 만에 5만 6000건의 조회 수를 기록했고, 대한생명 사이트(http://event.korealife.com)에도 3만 4000여명이 방문했다.
대한생명 관계자는 "보험 광고로서는 단시일 내에 가장 많은 조회 수를 기록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박 선수는 광고 촬영 내내 유쾌한 분위기를 주도하는가 하면, 우스꽝스러운 장면에서는 직접 아이디어를 내는 등 시종일관 적극적인 자세로 임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현재 박찬호는 한국무대 데뷔전이던 지난 4월 12일 청주구장부터 등판 경기 대부분을 매진시키는 등 티켓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대한생명 콕콕라이프 광고 프리런칭편은 6월 초까지 방영될 예정이다. 대한생명 블로그(www.lifentalk.com)에서는 뮤직비디오 같은 박찬호 Full 랩버전을 볼 수 있다.

한편 콕콕라이프는 그동안 어렵게만 느껴졌던 재무설계를 고객의 인생에 꼭 필요한 필수 필요자금을 중심으로 콕콕 찍어 안내해주는 쉽고 재미있는 신개념 서비스다.



조태진 기자 tjjo@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