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6회째를 맞는 케라시스 마케팅 컴피티션은 신선한 아이디어를 가진 미래인재를 발굴하고, 예비 마케터에게 마케팅 기획에 관한 경연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접수는 케라시스 마케팅 컴피티션 홈페이지(www.kerasys.net/competition)에서 받고 있으며, 응모마감은 8월24일까지이다.
1차합격자를 9월7일 발표하며, 추후 공지되는 2차 본선 경쟁PT를 통해 최종 시상팀을 결정하게 된다.
1, 2차 기획안의 창의성(30%)과 실현가능성(50%), 논리성(20%) 등을 종합평가해 최종 8개팀을 선정, ▲대상(1개팀) 상금 500만원과 홍콩 왕복항공권 ▲최우수상(1개팀) 상금 300만원과 홍콩 왕복항공권 ▲우수상(2개팀) 상금 100만원을 비롯해 ▲장려상(4개팀)에게는 상패와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이밖에 대상 수상자에게는 애경산업 인턴십 기회를 주며, 입상자 전원에게는 공채지원시 서류심사 통과 혜택 등을 제공한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