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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스마트폰 활용 '미아찾기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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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운영하는 실종아동전문기관과 함께 스마트폰을 활용한 '미아찾기 캠페인'를 펼친다. 사진은 통화가 종료된 후 스마트폰 창에 미아의 정보가 올라와 있는 모습

LG유플러스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운영하는 실종아동전문기관과 함께 스마트폰을 활용한 '미아찾기 캠페인'를 펼친다. 사진은 통화가 종료된 후 스마트폰 창에 미아의 정보가 올라와 있는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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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 LG유플러스 (부회장 이상철)는 21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운영하는 실종아동전문기관과 함께 스마트폰을 활용한 '미아찾기 캠페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LG유플러스 전국대표번호 부가 서비스인 '비즈애드'를 통해 진행된다. 비즈애드는 스마트폰 이용자가 기업의 콜센터 등 전국대표번호로 전화를 걸면 통화 종료 후 기업이 미리 설정한 화면을 보여주는 부가 서비스다.
전단지와 달리 실종 아동의 다양한 정보는 물론 실시간으로 공지내용을 바꿀 수 있어 미아가 발생했을 때 빠른 시간 내에 공지가 가능해 미아 찾기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1544·1644·1661 등 전국대표번호를 이용하고 있는 기업 모두 참여할 수 있고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LG유플러스 콜센터(1544-0001)나 기업전화사업팀(010-8080-3970)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된다.

전승훈 LG유플러스 기업전화사업팀장은 "하루에 수백만명이 콜센터와 통화하기 때문에 기업들이 이번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 수백만명의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실종 아동의 정보를 볼 수 있어 미아찾기에 큰 도움을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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