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반얀트리, 야외 수영장 '디 오아시스' 15일 개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도심 속의 휴양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호텔은 오는 15일부터 야외수영장 디 오아시스(The oasis)를 가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디 오아시스는 이번 개장을 통해 이전까지 호텔 투숙객과 클럽회원에게만 오픈하던 디 오아시스를 저녁 7시 이후 일반 고객에게도 선보일 예정이다. 비록 입수가 제한되지만 선베드를 이용할 수 있고 임시 개장에 맞춰 오아시스 바와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샴페인과 와인, 칵테일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기며 주 4회 디제이와 함께하는 생동적인 여름 음악 파티를 통해 미리 여름을 만끽할 수 있다.
가오픈 후 한 달 뒤인 6월 15일에는 전격 개장한다. 풀사이드 BBQ메뉴와 카바나 디너 세트를 선보이며 저녁 7시 이후에는 일반고객도 이용할 수 있다. 풀사이드 BBQ는 뷔페식으로 소고기 등심, 양갈비 등 육류와 연어, 새우 등 해산물에 다양한 사이드디시와 디저트가 함께 제공된다.

카바나 디너는 디 오아시스에 설치된 해외 반얀트리 리조트 풀빌라의 느낌을 가져 온 프라이빗 카바나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안심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한 코스요리다.

디 오아시스의 자랑인 카바나는 23개의 카바나 마다 독립된 작은 풀이 구비돼 나만의 공간에서 조용히 휴식과 수영을 즐길 수 있어 연인이나 가족, 지인들과 함께 로맨틱 다이닝을 경험하는데 안성맞춤이다. 풀사이드 BBQ는 7만7000원, 카바나 디너는 카바나 세트 12만원, 로맨틱 세트 15만원.(부가세 별도)
한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 숙박하는 고객에게도 특별한 오아시스 체험을 선사한다. 6월 1일부터 9월 8일까지 100일간 여름휴가를 즐기기 위해 반얀트리를 찾아 2박을 머무는 모든 고객에게 오아시스 무료입장권(2인), 카바나 디너 커플 이용권과 스파 할인권(주중 30%, 주말 20%)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문의 02-2250-8000
반얀트리, 야외 수영장 '디 오아시스' 15일 개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오주연 기자 moon170@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