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내일 소개팅할 당신, '이것'부터 해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 날씨가 따뜻해지고 야외활동이 많은 봄은 특히 여성들의 마음이 설레이는 계절로 유독 소개팅이나 미팅이 많은 시기이기도 하다.

소개팅을 앞둔 여성들은 이성을 만나는 첫 자리인만큼 메이크업, 패션 등 여러가지를 신경쓰게 되는데, 무엇보다 아기처럼 깨끗하고 뽀송뽀송한 피부는 호감가는 첫인상을 만드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꼼꼼히 관리해야 한다.
물론 좋은 피부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장기적인 관리가 필요하지만 갑자기 소개팅이 잡힌 경우에는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

새로운 만남을 경험하는 소개팅 당일 화장을 잘 받는 피부를 연출하고 싶은 여성이라면, 소개팅 전날에는 보습력이 강한 제품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편안하게 해야 한다.

고품격 천연주의 브랜드 엘리샤코의 모이스트업 콜라겐 슬리핑 마스크는 밤에 바르고 자는 멀티 크림 타입의 팩으로 취침 전, 적당량을 원하는 부위에 비타민 캡슐이 모두 흡수될때까지 골고루 펴 바르면 숙면을 취하는 동안 탄력, 보습, 브라이트닝, 모공수축, 트러블케어, 영양공급의 6가지 스마트한 기능이 피부를 회복시켜 준다.
또한, 한방성분과 9가지의 에센셜 오일 함유로 숙면 유도의 효과가 있어 중요한 날을 앞두고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 브랜드인 BRTC의 퍼펙트 카밍 라인은 피부 수분 보유력을 높이고 과민함 진정을 위한 블루 콤플렉스와 피부염 개선 기능을 갖는 24가지 한방 조성 특허 성분 아토백스가 함유되어 붉은 기운을 가라앉히고 부족한 수분을 채워주며 피부 보호막 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어 안정된 피부를 만들어 준다.

특히 퍼펙트 카밍 크림은 스폰지 같은 탄력감이 느껴지는 안정적인 특이 제형 수분크림으로 오랜 시간 보습력을 유지시켜주며 피부 복원 식물 성분의 함유로
과민한 트러블 피부의 재생 촉진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