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맛' 올리고 '나트륨' 낮춘 슬라이스 치즈 나와

최종수정 2012.04.20 08:43 기사입력 2012.04.20 08:43

댓글쓰기

올가홀푸드, '올가 유기 체다 슬라이스 치즈' 출시

'맛' 올리고 '나트륨' 낮춘 슬라이스 치즈 나와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체다 치즈의 깊은 풍미와 맛은 그대로 느끼면서 나트륨 함량까지 낮춘 슬라이스 치즈가 나왔다.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는 20일 청정지역 뉴질랜드의 유기농 치즈로 만든 '올가 유기 체다 슬라이스 치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가 유기 체다 슬라이스 치즈'는 유기농 자연 치즈 함유량이 81%나 되는 프리미엄급 치즈다. 일반적으로 체다 치즈를 만들 때 사용하는 화학적 합성칼슘 대신 우유에서 뽑아낸 칼슘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나트륨 함량을 최소한으로 낮췄다. 1회 제공량(18g)에 들어있는 나트륨은 115mg으로 일반 체다 치즈와 비교했을 때 나트륨 함량이 70% 수준이다. 뿐만 아니라 L-글루타민산나트륨,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았다.

송상민 올가홀푸드 상품개발팀 MD는 "올가 유기 체다 슬라이스 치즈는 원료부터 첨가물, 제조시설까지 깐깐하게 설계한 제품"이라며 "체다 치즈 본래의 고소한 맛과 풍미가 살아있는 제품으로 치즈 그대로 섭취하거나 각종 요리에 토핑 하면 담백한 맛을 더 잘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