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올가홀푸드, '크리스마스 수제 케이크' 3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풀무원 계열사인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유기농 밀가루와 유기농 설탕을 사용해 만든 '크리스마스 수제 케이크' 3종을 1일 출시했다.

올가 크리스마스 케익은 '스노우 초콜릿 무스 케이크', '메리 티라미수 케이크', 흰눈사이 요거트 치즈케이크' 3종으로 개당 가격은 3만6000원이다.
올가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전문 파티쉐가 일일이 수작업으로 만든 특별한 케이크다. 화학 팽창제, 제빵 개량제, 합성 유화제, 합성보존료, 합성 착색료 등의 화학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아 온 가족이 믿고 먹을 수 있다.

오는 12일부터 20일까지 올가 직영점과 SIS 매장,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을 통해 예약 주문한 고객에 한해 케이크 전 품목 1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9일부터 19일까지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올가 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보내 드려요' 이벤트를 통해 총 10명을 선정,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무료로 전달할 예정이다.

'올가 스노우 초콜릿 무스 케이크'는 밀크초코 무스와 다크초코 무스가 어우러져 초콜릿 특유의 달콤쌉싸름한 맛이 일품인 프리미엄 무스 케이크다. 유기농 밀가루와 Non-GMO 초콜릿으로 만든 스펀지케이크 위에 진한 다크 초콜릿을 올려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것이 특징이다. 거품처럼 부드럽고 가벼운 느낌의 크림을 이용해 만든 무스 케이크는 차갑게 해서 먹으면 더욱 맛있다.
'올가 메리 티라미수 케이크'는 촉촉한 초콜릿 스펀지 케이크와 치즈무스에 진한 아라비카 커피 시럽으로 만든 고급 이탈리아 케이크다. 향긋한 커피와 곁들이면 그 맛과 향을 더욱 풍미있게 즐길 수 있다.

'올가 흰눈사이 요거트 치즈케이크'는 유기농밀가루로 만든 카스텔라 시트 위에 크림치즈 무스, 플레인 요거트를 올려 상큼한 맛을 더한 깔끔하고 부드러운 케이크로 아이들을 위한 선물용 케이크로 좋다.

올가홀푸드의 홈밀&베이커리 파트 이정열 과장은 "올가의 친환경 케이크는 파티쉐가 믿을 수 있는 원재료를 사용해 수작업으로 만든 특별한 케이크"라며 "화학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웰빙 케이크로 매년 소비자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올가 케이크는 전국 10개 직영점 및 롯데백화점 등 38개 올가 샵인샵 매장과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 / 서울 전 지역, 경기 일부 직배지역만 배송 가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올가 고객기쁨센터(080-596-0086)를 통해서도 주문 가능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