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미소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 카페베네 친절 바리스타를 일컫는 말로, 고객 추천을 받은 카페베네의 직원을 매월 2명씩 선발한다.
칭찬하고 싶은 카페베네 바리스타가 있다면 카페베네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은 후 방문 일시와 매장명, 직원이름, 사례를 간단하게 작성해 이메일(benesmile@caffebene.co.kr)로 접수하면 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카페베네의 친절 바리스타인 ‘베네미소’는 고객들이 직접 선발한다는 점에 그 의미가 남다르다”라며 “직원들에게는 동기부여가 되고, 매장을 찾는 고객들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