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中 출시..해외 본격 공략

최종수정 2012.03.18 11:00 기사입력 2012.03.18 11:00

댓글쓰기

중국 ‘트롬 스타일러’(중국어 모델명: LG Styler 斯黛樂) 제품 이미지

중국 ‘트롬 스타일러’(중국어 모델명: LG Styler 斯黛樂) 제품 이미지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박지성 기자] LG전자 가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를 해외에 첫 출시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전자는 중국에서 트롬 스타일러(중국어 모델명: LG Styler 斯黛樂) 판매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는 내달까지 베이징, 톈진, 선양 등 중국 주요 도시의 고급 백화점에 입점하는 등 판매망을 확대하고 다양한 VIP 마케팅 활동도 전개한다. 의류관리기를 처음 접하는 중국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가전으로 인식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LG전자는 중국을 시작으로 시장의 잠재성이 높은 국가들을 선정해 제품의 해외 출시를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트롬 스타일러는 의류의 손상을 방지하고 세균, 냄새, 생활 구김을 제거하는 의류 관리기다. 지난해 3월 국내 출시되어 7개월 만에 판매수량 1만대를 돌파했다. 이달에는 '레드닷(red dot)' 디자인상을 수상하며 디자인도 인정받았다.
조성진 LG전자 HA사업본부 세탁기사업부 부사장은 "신개념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는 의류관리기 시장을 개척하며 해외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세계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혁신 제품을 지속 개발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지성 기자 jiseo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