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한카드, 브랜드 가치평가 '트리플 크라운' 달성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신한카드는 최근 한국능률협회컨실팅 주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신용카드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 국내 3대 브랜드 가치 평가 신용카드 부문에서 모두 1위를 기록하는 '트리플 크라운(Triple Crown)'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에서 2010~2011년 2년 연속 1위,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11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1위에 선정된바 있으며, 이번에 '201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도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3대 브랜드 평가 신용카드 부문에서 트리플 크라운은 신한카드가 최초이며, 전 산업계와 금융계를 통틀어서도 현재까지 10개 사에 불과하다.

특히 신한카드는 다양한 상품 포트폴리오와 전국 모든 고객을 위한 체험 위주의 문화 마케팅, 카드업의 특성을 살린 금융권 최초 기부 전용 사이트 '아름인'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고객들 덕분에 브랜드 가치평가에서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해 리딩 브랜드 지위를 고수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은별 기자 silversta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세상에서 가장 향기로운 휴식...경춘선 공릉숲길 커피축제 송파구, 포켓몬과 함께 지역경제 살린다 [포토] 건강보험 의료수가 인상분 반영 '약값 상승'

    #국내이슈

  •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해외이슈

  •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1000개 메시지 모아…뉴욕 맨해튼에 거대 한글벽 세운다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