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에서 2010~2011년 2년 연속 1위,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11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1위에 선정된바 있으며, 이번에 '201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도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특히 신한카드는 다양한 상품 포트폴리오와 전국 모든 고객을 위한 체험 위주의 문화 마케팅, 카드업의 특성을 살린 금융권 최초 기부 전용 사이트 '아름인'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고객들 덕분에 브랜드 가치평가에서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해 리딩 브랜드 지위를 고수할 것"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은별 기자 silversta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