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생활건강, ‘뮬(MULE) 테마1’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G생활건강, ‘뮬(MULE) 테마1’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LG생활건강 은 홈쇼핑에서 연예인 투명 메이크업으로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함께 ‘뮬(MULE) 테마 1’을 론칭한다.

이 제품은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피부 상태로 준비시켜주는 ‘샘물 에센스’,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네트 파운실러’, 수분과 유분을 최대한 적게 흡수해 촉촉함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수분 락 파우더' 등 총 3종과 함께 누구나 쉽고 빠르게 전문가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신개념 메이크업 어플리케이터 ‘결 브러쉬’ 및 ‘생기 퍼프’ 세트 1종으로 구성됐다.
‘결 브러쉬’는 기존에 붓 모양으로 옆으로 눕혀 바르는 메이크업 브러쉬와 달리, 부드러운 초미세모가 수직으로 세워져 있어서 피부 모공과 요철을 꼼꼼하게 채우듯이 매끄럽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생기 퍼프’는 미소 지은 상태로 볼 부위를 톡톡 두드려만 주면 되는 치크 전용 퍼프이다.

뮬 네트 파운실러는 피부 살결 모양을 응용한 촘촘한 그물망 위에서 양을 조절하면, 망을 통과한 미세한 커버밤 입자가 착 감기듯이 피부에 밀착돼 매끈하게 피부 결을 정리해준다. ‘결 브러쉬’를 사용해 얼굴 윤곽을 따라 구석구석 발라주면, 촉촉하고 고운 피부 결을 살리면서 모공을 채우듯이 꼼꼼히 커버할 수 있다.

볼륨치크밤은 ‘생기 퍼프’에 묻힌 뒤, 살결팔렛트에서 양을 조절하여 톡톡 두드려 주면 생기 있고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연출해 준다. 또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블러셔 부위를 보호해 준다.
뮬 샘물 에센스는 미네랄 워터와 7가지 천연 오일이 함유된 2개의 층으로 이루어진에센셜 프라이머로, 사용 직전 흔들어 주면 피부에 흡수 되기 좋은 촉촉한 유액상태가 되어 수분을 공급한다. 실키한 마무리감으로 피부 결을 매끄럽게 하여, 메이크업 전 피부를 최적의 상태로 준비시켜 준다.

‘뮬(MULE) 테마 1’은 오는 18일 CJ오쇼핑에서 첫 선을 보인다.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