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는 '문화콘텐츠 활용 서울 글로벌 마케팅사업'을 통해 서울 대표 문화공연 9개 팀을 선정하고 3월부터 일본과 중국을 비롯해 멕시코, 호주 등 전 세계 9개국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공연 일정은 '강은일 해금플러스' 중남미 공연을 시작으로 인형극 '달래이야기' 동경 투어 공연, 비빔밥을 소재로 한 퍼포먼스 극인 '비밥' 싱가폴 공연 등으로 이어진다.
이와함께 서울시는 공연장에 홍보부스와 배너, 포토존을 설치하고 서울홍보 동영상 상영을 비롯 서울시 홍보책자 등을 활용해 서울을 알리는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김종수 기자 kjs3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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