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오츠카, 日 남성화장품 '우르오스' 국내 론칭

최종수정 2012.03.05 10:20 기사입력 2012.03.05 10:20

댓글쓰기

한국오츠카, 日 남성화장품 '우르오스' 국내 론칭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한국오츠카제약이 남성 화장품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한국오츠카제약은 남자 피부를 위한 토털스킨케어 '우르오스'를 런칭하고 5일 광화문 조선호텔에서 간담회를 가졌다.

우르오스는 2008년 9월 일본에서 출시돼 발매 3년만에 남성 기초 화장품 시장점유율 2위를 기록한 일본 내 인기 브랜드이다.

일본어로 ‘윤기를 주다’, ‘삶을 윤택하게 하다’는 뜻을 갖고 있다. 현재 약 1만 6000개점의 일본 주요 드럭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다.

한국오츠카제약은 우르오스 런칭 후 공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할 예정이다.
우르오스 전속모델 배우 차태현이 출연한 TVCF가 3월 중 온에어 되며,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이 진행 될 예정이다.

또 우르오스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ULOS.KR)를 열어 고객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진행할 예정이다.

우르오스는 대표성분 AMP를 바탕으로 개발된 남성 전용 스킨케어로써 피부관리를 어렵고 귀찮게 생각하는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화장품 브랜드다.

기존 제품들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스킨로션 겸용 기초 보습라인, 스킨워시, 리프레쉬 시트 등 총 5종 제품이 출시된다.

먼저 기초 보습라인은 스킨로션 겸용으로 대표성분 AMP와 9가지 허브추출물 배합으로 보습과 피부손상 개선효과를 갖췄다.

특히 파라벤, 착색제, 합성향료가 들어있지 않은 3무(無)제품으로 보다 건강한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피부타입에 맞춰 총 3종으로 출시된 우르오스는 스킨로션은 지복합성 피부, 스킨밀크는 중건성피부, 스킨크림은 건조부위 집중보습기능에 맞춰져 있다.

우르오스 스킨워시는 세안과 샤워가 모두 가능한 제품으로 풍성한 잔거품이 피지뿐만 아니라 모공 속 노페물까지 제거할 수 있다.

또 효모 및 감즙추출물로 체취 및 땀냄새 제거 효과도 있다. 단시간에 씻겨지는 상쾌한 사용감 뿐만 아니라 촉촉한 보습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우르오스 리프레시 시트(Refresh Sheet)는 골프, 등산, 자전거 등 야외 스포츠를 즐기거나 직장에서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피지, 땀 및 노폐물 관리를 할 수 있다.

AMP와 멘톨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코튼 시트 100%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한국오츠카제약 우르오스 관계자는 “우르오스를 통해 스트레스에 지친 한국남성들에게 제대로 된 스킨케어를 제공하려 한다”며,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제품력이 뛰어나 한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는 우르오스 전속 모델 배우 차태현이 참석해 특유의 재치와 애드리브로 행사장을 분위기를 띄웠다.

행사장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우르오스 CF광고에서는 차태현이 일명 ‘오빠 피부 셔플댄스’를 선보였다.

우르오스는 대형 할인 마트 및 드럭스토어를 중심으로 주요 온라인 종합 쇼핑몰, 백화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박소연 기자 mus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