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에는 와인 만화 '신의 물방울'에 등장한 이태리 대표 와인 '요리오'를 비롯해 달콤한 맛과 부담 없는 알코올 도수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칵테일 와인 '벨리니', 레뱅드매일의 베스트셀러인 모스카토 품종의 2% 와인 '두에그라디' 등은 물론 이태리 3대 명주 중 하나로 꼽히는 최고급 와인 '알도 콘테르노 바롤로', '아비뇨네지 50&50'도 선보인다.
박소영 레뱅드매일 마케팅 팀장은 "이태리 와인에 대한 한국인들의 선호도가 높은 점을 고려, 한자리에서 직접 맛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